본문 바로가기

우리

Ahan Thai_태국음식점_영등포 타임스퀘어

2013년 5월 3일 금요일.


와이프와 함께 방문한 아한타이 태국음식점.


오래간만의(?) 데이트로 평소에는 잘 먹어보지 못하는 특별한 걸 먹어보자는 우리 마눌님의 요청으로 태국음식점에 방문했다.



점심시간이 좀 많이 지난터라 사람이 많이 없었다. 이럴 때 식당에 오는게 쵝오~!!



특별할 것 없이.. 다른 식당들처럼 깔끔하게 세팅된 테이블. 신도림, 여의도, 코엑스 등에도 있네요. ^^



이건 런치센트 같은거?? 음식 하나당 16,000원에서 18,000원 정도로 약간 비싼감이 있는데..이런 세트를 시키면 그나마 조금 위안이 될지도.. ㅋㅋ 하지만 우리는 맘에 드는 메뉴 조합이 없어서 결국 따로 시켰다는..



우선 샐러드로 시킨 얌문센. 다른 분들 블로그를 보면 여기에 어떤어떤 재료들이 들어갔다는 것까지 상세히 설명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던데.... 난 그렇게 못하겠다...!!! ㅡㅡ;; 내가 그걸 어떻게 다 알겠소..ㅋ



새콤, 상큼한... 해산물 샐러드 정도라고밖에 설명 못하겠음. ㅋ 맛은 있었음.



카우 팟 탈레 뽕커리 (태국식 해물 볶음 카레). 이름답게 맛도 좀 특이했다. 와이프와 나는 좋았는데.. 약간 느껴지는 특유의 맛은.. "분명 이거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 있다잉~"라는 생각이 들게함. ^^; 근데 저 튀김같이 생긴 건 누구나 좋아할거임.



치앙마이 국수. 이건 딱 육개장 같은 느낌. 사진에 보이듯.. 약간 걸쭉한 국물에 쫄깃한 면발. 이것도 먹을만했는데..분명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거임.ㅋㅋ 육개장 처럼 보여도 많이 먹으면 좀 닝닝(?)해질지도. 



와이프와의 점심 2인상.


특별하고 색다른 음식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추천. 고고~~!


'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  (0) 2014.08.31
우리집 또 하나의 집_은건우의 Miley House  (0) 2013.05.05
은우의 코코몽 나라 방문~~!!  (0) 2013.04.29
부암동 사이  (0) 2013.04.27
인천 석바위 시장 김밥집  (0) 2013.04.24